포컴퍼니와의 첫 만남, 웰컴 키트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다

처음 회사에 출근하던 날, 기억하시나요? 새로운 곳에서 맞이하는 새로운 출발은 언제나 설레고 두근거리는 일이죠. 하지만 그만큼 낯선 환경에 긴장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신규입사자가 자신의 자리에서 처음 받아보게 될 웰컴키트는 포컴퍼니가 신규입사자에게 건네는 환영 인사입니다. 긴장되었던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안해지길 바라며 정성껏 준비한 포컴퍼니의 웰컴키트, 함께 살펴볼까요? 

먼저 포컴퍼니의 분위기를 닮은 담백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옵니다. 눈에 띄는 화려한 디자인 대신 조금은 심심해 보일 수도 있는 깔끔한 디자인을 선택했는데요. 신규입사자의 생활 곳곳에 포컴퍼니가 자연스럽게 녹아들기를 바라는 마음 때문이었습니다. 

새로운 시작에 꼭 필요한 것들만 

웰컴키트를 만들기에 앞서 가장 오래 했던 고민은 “회사에서 자주 쓰는 물건이 무엇일까?” 였습니다. 받았을 때만 기분이 좋은 것이 아니라, 실제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을 드리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오랜 고민 끝에 완성된 포컴퍼니의 웰컴키트에는 메모지와 펜, 무선충전기, 달력, 우산, 그리고 텀블러가 들어 있습니다. 

포컴퍼니는 언제나 창의적이고 새로운 아이디어로 넘쳐납니다. 언제 어디서든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기록할 수 있도록 메모지와 펜을 준비했습니다. 어떤 아이디어가 신규입사자의 펜 끝에서 탄생할지 기대가 됩니다.

신규입사자가 가장 마음에 들어 하는 물품은 무선 충전기입니다. 컴팩트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 무선 충전기와 함께라면 단 1%의 배터리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나 더, 포컴퍼니 구성원의 책상에는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달력입니다. 앞으로 포컴퍼니와 함께하게 될 매일매일을 기념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했습니다.

장마철에 드디어 빛을 발하는 포컴퍼니 우산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들고 다닐 수 있는 앙증맞은 크기의 우산에 작게 프린팅된 포컴퍼니 로고가 신규입사자의 마음속에 소속감을 불어넣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종이컵 제로를 실천하고 있는 포컴퍼니에서 꼭 필요한 텀블러까지 챙기면 포컴퍼니에서 일할 준비는 끝입니다. 포컴퍼니를 닮은 물건들로 가득한 책상 앞에 앉아있으면 드디어 포컴퍼니에 입사했음이 실감이 날 겁니다.

당신과 함께할 미래를 기다리며

웰컴키트는 단순히 회사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지급한다는 의미를 넘어, 한 입사자의 시작을 축하하고 응원한다는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포컴퍼니에서 보내는 매 순간이 행복한 경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포컴퍼니는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구성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컴퍼니에서의 새로운 시작을 경험하세요!

Open position

우리는 학벌 성별 나이 국가 모두를 초월하여 오직 능력과 열정을 갖춘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made with Greeting